Samsonite

Press center

쌤소나이트,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 발탁

- 배우 조진웅, 이제훈과 함께한 ‘PERFECT PROTECT’ 컨셉의 신규 광고 영상 오는 25일 온라인 선공개
-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기능성의 초경량 캐리어 ‘아스페로(ASPERO)’ 출시
 
 

(2017년 5월 23일, 서울) 세계 최대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시그널’에 함께 출연해 브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을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쌤소나이트는 각기 다른 매력의 두 배우를 통해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튼튼한 내구성과 디자인적인 강점 모두를 표현하고자 처음으로 자사 모델로 두 명을 함께 선정했다. 중후하고 강인한 남성미로 ‘옴므파탈’ 열풍을 일으킨 배우 조진웅과 이지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배우 이제훈의 이미지가 결합해 견고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쌤소나이트만의 차별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쌤소나이트코리아>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이 쌤소나이트 모델로 처음 등장하는 신규 광고 영상은 튼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고 가벼운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PERFECT PROTECT’ 컨셉을 활용했다. 특히 배우 이제훈이 들고 있는 캐리어 ‘아스페로(ASPERO)’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100% 마크로콘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되어 약 2.2.kg(기내용 기준)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에도 불구하고 충격과 열 흡수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은은한 펄감이 가미되어 디자인적으로도 우수하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는 진출국마다 현지 니즈에 맞춘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 아래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이 일환으로 모델 또한 쌤소나이트만의 차별화되는 이미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표현할 수 있는 인물들로 선정하고 있다”며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조화로운 느낌을 전달하는 만큼,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다양한 장점들을 보여주는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다는 점에서 한국 런칭 이후 처음으로 두 명의 모델을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위트를 담은 ‘PERFECT PROTECT’ 광고 영상은 오는 25일(목) 자사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며, 6월 중순부터는 TV와 극장에서도 방영된다.

이종석, 쌤소나이트 레드 2017년 글로벌 모델로 선정...
송중기·김수현·이민호·김우빈 이어 발탁

 
 

(2017/01/09 월요일자 보도) 배우 이종석이 비즈니스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7년도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이 업체는 그동안 송중기를 시작으로 김수현·이민호·김우빈 등이 모델로 활동해오면서 이른바 ‘레드맨’이라고도 불려왔다고 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정된 이종석은 최근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2017 SS (봄·여름) 시즌 TV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186㎝의 키와 넓은 어깨, 하얀 피부를 지닌 원조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답게 시종일관 훈훈한 미모를 뽐내며 신제품 가방과 함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맘껏 발산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종석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와 앳되면서도 남자다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지닌 다채로운 얼굴의 배우로,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쌤소나이트 레드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올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2017년 이종석과 함께 국내외 2030 젊은 남녀 고객을 적극 공략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세돌’ 여자친구, 여행가방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뮤비’ 발표!

 
 

(2016/04/29/금요일 자 보도) 상큼발랄 매력의 걸그룹 ‘여자친구’가 여름시즌을 맞아 바다여행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여자친구의 이번 뮤직비디오 작업은 여행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프로젝트로, 2000년대 높은 인기를 누린 UN(유엔)의 메가히트곡이자 여름하면 일순위로 떠오르는 대표 여름 시즌송인 ‘파도’를 여자친구 리메이크 버전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여자친구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가미돼 올 여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여자친구 멤버들의 상큼한 목소리와 ‘파도’의 청량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명곡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금일 선 공개된 ‘여름 힐링여행’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멜로디와 뮤직비디오 모두 일부만 오픈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영상 속에서 여자친구는 시원하게 펼쳐진 바닷가에 놀러온 발랄한 여행객으로 변신, 화이트 원피스, 블루톤의 점프수트 등의 화사한 여행지룩을 뽐냈으며, 형형색색 캐리어를 곁들인 깜찍한 춤사위도 선보였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엑소, 소녀시대 등 국내 정상급 아이돌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홍 감독의 연출을 통해 보기만 해도 절로 힐링이 되는 제주도의 청량한 바다와 여자친구의 상큼발랄한 모습을 더욱 감각적이고 세련미 있는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자친구의 티저영상을 접한 팬들은 “여자친구 갈수록 예뻐지는 듯”, “여자친구 is 뭔들”, “풀버전 완전 기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5월 2일 월요일 자정,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만나 볼 수 있다.

 

 

“착한 가격에 가방 사면, 착한 기부가 덤으로!”

쌤소나이트, 황사·사막화 막는

‘쌤소나이트 숲’ 조성 기념 10% 할인 및 기부행사 진행!

- 쌤소나이트 미래숲 조성 기념 쌤소나이트 및 쌤소나이트 레드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할인행사의 수익금 일부는 중국 내몽고 지역 황사∙사막화 방지 조림 사업 지원에 기부

 

쌤소나이트코리아가(이하 쌤소나이트) 황사∙사막화 방지를 위한 ‘쌤소나이트 숲’의 성공적 조성을 기원하며 금일(25일)부터 30일(수)까지 6일간 쌤소나이트 및 쌤소나이트 레드 전 상품 10% 할인하고, 일부 수익금을 기부하는 일석이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4일, 사단법인 미래숲과 체결한 ‘쌤소나이트 미래 숲 조성 협약’을 기념한 것으로, 봄철을 맞아 대두되고 있는 황사 및 사막화 문제를 소비자들과 함께 고민하고 대처해 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행사를 통해 쌤소나이트와 쌤소나이트 레드의 여행 캐리어, 백팩 등 전 상품 대상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수익금 중 일부는 자동 기부되어, 우리나라 황사량의 약 40%를 차지하는 중국 내몽고 지역황사∙사막화 방지 조림 사업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쌤소나이트와 쌤소나이트 레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아울렛, 면세점 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고, 액세서리 포함 일부상품은 세일에서 제외된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봄철을 맞아, 황사 및 사막화 방지에 앞장서는 좋은 취지의 이번 프로젝트를 좀 더 널리 알리고 소비자 참여를 도모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그 동안 갖고 싶었던 가방을 착한 가격에 구매하고 기부에도 참여하는 뜻 깊은 기회를 잡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코리아는 ‘쌤소나이트 미래 숲 조성 협약’을 통해 2016년 한 해 동안 미래숲이 진행 중인 중국 내몽고 쿠부치 사막의 사막화 방지 조림 사업을 지원하게 됐다. 궁극적으로 30ha 규모의 ‘쌤소나이트 숲’을 조성할 계획이다.


“2016 대세 도시남 이진욱에게 배우는 고품격 비즈니스 백 스타일링”

쌤소나이트 비즈니스,
배우 이진욱 모델 발탁과 함께 2016 신제품 출시!

 


- 배우 이진욱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고급스럽고 도시적인 브랜드로의 이미지 강화 방침
- 다양한 비즈니스 용도에 최적화된 ‘스마트 비즈니스’ 콘셉트의 2016 S/S 시즌 신제품 출시


쌤소나이트(www.samsonite.co.kr)의 하이엔드 비즈니스백 라인 ‘쌤소나이트 비즈니스’가 2016년을 맞아 배우 이진욱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비즈니스는 도시적이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을 지닌 이진욱 모델 발탁을 통해 3040 젊은 직장 남성들을 위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이진욱 모델 기용과 함께 품격있는 신사적 이미지에 알맞는 2016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 비즈니스(Smart Business)’를 콘셉트로 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스타일의 가방을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고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죽과 실용적인 소재들을 믹스매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고, 수납공간을 세분화시켜 각종 IT 기기나 문서 등 소지품을 더욱 정리하기 쉽게 하는 등 실용성 및 기능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일명 ‘이진욱 가방’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은 ‘제이몬(Jamon)’, ‘뉴 올비도(New Olvido)’, ‘트루맨(Truman)’, ‘덴젤(Denzel)’ 총 4종. 백팩, 브리프케이스, 메신저백, 클러치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개된다.

모델 발탁 후 처음으로 실시된 최근 광고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진욱은 이번 신제품에 맞는 시크하고 세련된 ‘그레이 아이콘(Grey Icon)’ 광고 콘셉트에 알맞게 우월한 비율과 절제된 포즈, 표정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도시남성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시즌 대표 상품인 제이몬은 이진욱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가장 애정을 보인 가방이기도 하다. 민자무늬 가죽소재에 슬림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 이진욱은 광고촬영 시 피트 되는 네이비 수트에 제이몬 백팩을 매치해 패셔너블한 젠틀맨룩을 완성했다. 여성 가방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아이보리 컬러의 브리프케이스도 제이몬 라인의 키(Key)아이템이다. 이진욱처럼 컬러감이 있는 캐주얼 수트에 매치하면 더욱 패셔너블한 면모를 뽐낼 수 있다.

뉴 올비도는 기존 인기 라인을 새롭게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가죽과 고밀도 나일론 소재를 혼합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상품이며, 트루맨은 확장 지퍼 및 기능성 방수포켓 등을 갖춰 외근이나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에게 더욱 적합한 상품이다. 백팩과 메신저백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된 덴젤은 더욱 튼튼하고 실용적인 데일리백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이 밖에도, 비즈니스룩과 잘 어울리는 캐리어 라인 ‘라이트쇼크(Lite-Shock)’와 ‘옥토라이트(Octolite)’가 ‘이진욱 캐리어’로 함께 전개된다. 비즈니스 공항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이진욱처럼 시크한 룩에 연출하기 좋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 비즈니스만의 기품 있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배우 이진욱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전격 발탁하게 됐다”며 “세련된 비즈니스맨으로 변신한 이진욱의 화보 속 코디처럼, 쌤소나이트 비즈니스와 함께 2016년 스마트 비즈니스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가 백팩과 브리프케이스, 크로스백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2016 S/S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가지 이상 소재의 믹스, 스타일의 교차 등 다양한 의미에서의 ‘크로스 오버(Cross Over)’ 콘셉트를 트렌디하면서도 혁신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질 좋은 가죽 소재와 실용적 소재를 혼합 사용해 경량감을 확보하거나, 투웨이(2-way) 이상의 멀티 기능성을 접목시키는 등 비즈니스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모든 상황에서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우월한 비율과 패션 센스를 지닌 모델 출신 배우 김우빈을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면서 김우빈 특유의 활력과 트렌디한 분위기에 알맞은 가방을 대거 선보인다.
 
주력상품은 뉴몬트(NEUMONT), 튜리스(TURRIS), 뉴비코(NEW VICO2), 크루젯(CRUISET) 총 4가지. 은은한 광택의 가죽 소재를 가방 전면에 사용한 뉴몬트는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적합하고, 트래블(Travel) 콘셉트의 튜리스는 분리형 슬링백을 포함한 멀티 스타일로 데일리백과 여행가방 겸용으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또 뉴비코는 전 연령층이 사용 가능한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의 비즈니스 백팩으로 좀 더 클래식한 스타일에 어울리며, 크루젯은 재킷과 로퍼 등의 댄디룩에 매치해주면 세련되면서도 가볍고 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 밖에도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의 보르텍(VORTEC), 워릭(WARRICK) 등 남녀 공용 라인은 형태나 컬러를 조금씩 다르게 맞춰 감각적인 도시 커플의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멀티 기능성의 가방을 추구하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브랜드 철학에 따라,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신학기를 맞아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제품과 함께 화보 속 김우빈처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성공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6년 S/S 시즌 신제품은 10만~30만원대 가격대로,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현-이민호-김우빈까지,
한류 3대 품으며 전세계 여심(女心) 잡는다!”


김수현-이민호 잇는 넥스트 ‘레드맨’은?...
쌤소나이트 레드, 2016년 글로벌 모델로 김우빈 발탁!


- 쌤소나이트 레드, 김수현-이민호 이어 2016년 신규 모델로 배우 김우빈 발탁
- 여성모델 김유정과 함께 화보, TVC 등 쌤소나이트 레드의 다양한 홍보 활동 참여
- 중국 광저우 현지서 김우빈 단독 촬영한 TVC 이달 중순 온에어 예정


(쌤소나이트 레드=2016/1/4/月) 김수현, 이민호 등 글로벌 한류스타들의 등용문이자 필수 코스로 여겨지는 쌤소나이트 레드 브랜드 모델, 이른바 ‘레드맨’의 2016 새로운 주인공이 공개됐다.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는 신(新) 한류스타로 떠오르는 배우 김우빈을 2016년도 글로벌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4일(월) 밝혔다. 김우빈은 지난 달 앞서 공개된 여성모델 김유정과 함께 2016년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얼굴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김우빈은 최근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6 S/S 시즌 TV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모델 출신 배우다운 우월한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파파라치’를 콘셉트로 중국 광저우 현지에서 올 로케로 진행된 TVC는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김우빈이 출연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규 TV 광고는 이달 중순 온에어 될 예정이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김우빈은 외모는 물론 연기력, 패션 센스 등 스타 요소를 고루 갖추며 아시아 전역의 신 한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나아가 쌤소나이트 레드를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수현, 이민호가 그 동안 탄탄히 다져온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토대로 2016년 완성해 나갈 쌤소나이트와 김우빈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우빈은 ‘어깨깡패’란 애칭으로 서구적인 외모와 남자다운 매력으로 각종 CF, 드라마, 영화 등에 활발히 참여 중이며, 올 상반기에는 수지와 주연을 맡은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

A/S 문의

  • icon 1577-1461

이메일 문의

  • *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및 토, 일, 공휴일 휴무)
  • *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에 주신 문의사항은 순차적으로 답변 드립니다.
1:1 톡 문의 아이콘 1:1 톡 문의